Q&A

4월 21일 오후1시~4시 예약 요청드려요.

작성자
강태구
작성일
2020-04-16 15:38
조회
430
4월 21일 오후 1시 ~ 4시까지 룸B 3시간 예약 (호리존도 사용)합니다.
오후 1시~3시까지는 4인 / 3시~4시까지는 2인으로 촬영할 예정입니다.
스팀다리미, 행거 요청드립니다.
입금자명은 프로젝트기억(강태구) 입니다.
감사합니다.
전체 2

  • 2020-04-19 09:37

    안녕하세요^^ 고객님

    요청하신 일자와 시간에 모두 예약되셨습니다.

    렌탈시간은 준비/촬영/정리 시간포함이구요. 시간준수 꼭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예약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.

    그럼 촬영날 뵙겠습니다.^^ 감사합니다.


  • 2021-03-16 10:41

    [url=https://hcialischeapc.com/]cialis for sale online[/url]


메뉴